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0년4월20일 운세/4월20일 운세/오늘의 운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4. 19. 21:22


    60년생(경자) - 후배나 자식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.
    72년생(임자) - 아버지나 시어머니와의 다툼이나 마찰에 주의하세요.
    84년생(갑자) - 어머니에게서 좋은 소식이 있겠네요.
    96년생(병자) - 이성친구나 친구와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네요.



    61년생(신축) - 진행하시는 업무나 일은 계획대로 정리가 되겠네요.
    73년생(계축) - 업무나 작업은 혼자보다 함께 진행하시면 마무리가 잘 되겠네요.
    85년생(을축) - 업무의 진행이 느리고 막힘이 많은 날이네요. 한 개씩 천천히~
    97년생(정축) - 학업이나 진로의 문제로 고민이 많을 수 있어요.


    호랑이
    62년생(임인) - 지인이나 친구와의 금전거래는 주의하세요.
    74년생(갑인) - 계약이나 약속으로 금전손해를 볼 수 있겠네요.
    86년생(병인) - 뜻하지 않은 지출이 많은 하루네요.
    98년생(무인) - 소지품이나 지갑, 돈을 잃어버리지 않게 주의하세요.


    토끼
    63년생(계묘) - 배우자나 가족들의 도움으로 명예가 좋아져요.
    75년생(을묘) - 주위사람들의 도움으로 명예가 올라가는 날입니다.
    87년생(정묘) - 언행이나 행동에 주의하세요. 구설수가 생겨 부끄러운 일이 발생!
    99년생(기묘) - 각종 자격증이나 시험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세요.



    64년생(갑진) - 교통사고나 부상에 주의하세요.
    76년생(병진) - 직장에서의 동료나 지인과의 다툼에 주의하세요.
    88년생(무진) - 금전적 손실이나 분실을 조심하세요.
    00년생(경진) - 직장이나 아르바이트의 경우 행동이나 말에 주의 하세요.



    65년생(을사) - 계약이나 매매운이 좋은 날이네요. 계획대로 추진하세요.
    77년생(정사) - 계약이나 매매의 경우 한번 더 살펴보시고 진행하세요.
    89년생(기사) - 금전에 관련된 계약이나 약속은 잘 안되겠네요.
    01년생(신사) - 학용품이나 책을 구입하시기에 좋은 날이네요.



    66년생(병오) - 만족하기에는 부족한 일이지만 차츰 좋아질 겁니다.
    78년생(무오) - 일거리가 생기거나 취업운은 좋은 날이네요.
    90년생(경오) - 면접이 있을 경우 겸손하게 행동하고 말하세요. 나쁘게 보일 수 있어요.
    02년생(임오) - 아르바이트 자리나 취업은 친구에게 부탁을 해보세요.



    55년생(을미) - 컨디션이 나쁜 하루네요. 휴식하면서 진행하세요.
    67년생(정미) - 가족이나 친구와의 다툼으로 속이 상합니다.
    79년생(기미) - 금전적 문제로 마음이 힘드네요.
    91년생(신미) - 직장생활이나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네요.

    원숭이
    56년생(병신) - 남편이나 직장상사와의 마찰이 생길 수 있어요.
    68년생(무신) - 배우자와 대화는 다음으로... 언쟁을 주의하세요.
    80년생(경신) - 만나는 사람과의 다툼이나 언쟁이 생길 수 있어요.
    92년생(임신) - 이성친구에게의 고백은 다음으로 미루세요.



    57년생(정유) - 주위의 방해가 많을 수 있는 날이네요. 먼 산을 5분만 바라보세요.
    69년생(기유) - 횡재수나 생각하지 못한 금전이 생길 수 있는 운이네요.
    81년생(신유) - 일거리나 작업량이 너무 많네요. 그래도 결과가 좋네요.
    93년생(계유) - 가까운 친구와의 약속이나 만남이 있겠어요.



    58년생(무술) - 배우자와 함께 가까운 공원을 산책하세요.
    70년생(경술) - 인간관계에 스트레스가 많아요. 충분한 잠으로 휴식을 취하세요.
    82년생(임술) - 친구나 동료와의 인간관계가 힘드네요. 호랑이 사진을 한번보세요.
    94년생(갑술) - 공부의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네요. 가까운 운동장이라도 걸어보세요.


    돼지
    59년생(기해) - 감기몸살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주의하세요.
    71년생(신해) - 작업이나 운동을 할 때 부상이나 뼈관련 부상에 주의 하세요.
    83년생(계해) - 치통이나 안과관련 질환이 발생할 수 있겠네요.
    95년생(을해) - 상한 음식에 주의하세요. 복통이 발생할 수 있어요.

    http://dgsaju.co.kr/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