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늘의 운세/2020년4월13일 운세/4월13일 운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4. 12. 21:53


    60년생(경자) - 아파트나 상가를 알아보시면 좋은 결과가 있겠네요.
    72년생(임자) - 계약이나 매매운이 나쁜 하루입니다. 다음 기회에...
    84년생(갑자) - 계약이나 매매운은 좋은 날이네요. 계획대로 진행하세요.
    96년생(병자) - 친구와의 금전거래 등은 관계를 나쁘게 할 수 있어요.



    61년생(신축) - 국가나 관공서 등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.
    73년생(계축) - 취업을 원하신다면 집에서 동쪽으로 가보세요.
    85년생(을축) - 면접할 경우 나의 대답이 반항심으로 들릴 수 있으니 부드럽게 표현해보세요.
    97년생(정축) - 과제나 하는 일에 실수가 생길 수 있겠네요. 꼼꼼하게 확인하세요.


    호랑이
    62년생(임인) - 몸과 마음이 무겁고 힘듭니다. 체력보충을 해보세요.
    74년생(갑인) - 자신감을 가지시고 한 주를 시작하세요.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.
    86년생(병인) - 하루종일 마음이 불안하고 짜증이 날 수 있어요. 커피 한잔의 여유!
    98년생(무인) - 학업이나 과제에 대한 과욕은 실수를 만들어요. 여유를 가지세요.


    토끼
    63년생(계묘) - 배우자에게 선물이나 금전적 부탁을 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
    75년생(을묘) - 배우자와 저녁식사나 커피를 마시면서 대화를 해보세요.
    87년생(정묘) - 다툼이 있었던 친구나 지인과 전화로 화해하기에 좋은 날입니다.
    99년생(기묘) - 부모님이나 형, 누나와 다툼이 있었다면 화해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



    64년생(갑진) - 무리하게 일 진행을 하면 실수가 따르고 일이 막히겠네요.
    76년생(병진) - 주위사람과의 다툼이나 실수를 하지 않게 주의하세요.
    88년생(무진) - 시간을 투자해서 가까운 야산이나 공원을 산책하시면 좋겠네요.
    00년생(경진) - 학업이나 과제 등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 되겠네요.



    65년생(을사) - 잠자리 들기 전에 맥주라도 한잔 드시고 스트레스를 푸세요.
    77년생(정사) - 퇴근 후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시고 일찍 주무세요.
    89년생(기사) - 가까운 강가나 저수지 등을 걷으면서 피로를 푸세요.
    01년생(신사) - 집에서 간단하게 헬스나 가까운 공원을 산책하시면서 휴식하세요.



    66년생(병오) - 알르레기나 피부염 등을 주의하세요. 음식섭취에 주의!
    78년생(무오) - 중이염이나 신장 방광계열의 질병에 주의하세요. 물 많이 마시세요.
    90년생(경오) - 감기몸살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주의하세요.
    02년생(임오) - 답답하고 화가 많이 생길 수 있어요. 여자분이라면 생리통이 심하네요.



    55년생(을미) - 직설적인 언행이나 과도한 행동으로 관재구설수가 생길 수 있어요.
    67년생(정미) - 동료나 팀원, 동업자와 업무적 마찰로 다툼이 생기겠네요.
    79년생(기미) - 부모님이나 상사와 오해가 생겨 마음이 힘들 수 있는 날입니다.
    91년생(신미) - 배우자나 이성과의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.


    원숭이
    56년생(병신) - 동료나 동업자와의 갈등으로 마음이 힘든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.
    68년생(무신) -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힘든 업무를 무난히 처리하겠네요.
    80년생(경신) - 회사에서의 과중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네요.
    92년생(임신) - 업무진행 속도가 느리고 막히는 날입니다. 끝까지 마무리하세요.



    57년생(정유) - 지갑이나, 도둑, 보이스피싱 전화에 주의하세요.
    69년생(기유) -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금전적 문제는 해결이 되겠네요.
    81년생(신유) - 금전운이나 결과가 좋은 날이네요. 파이팅 하세요.
    93년생(계유) - 금전지출이 많이 생기는 날이니 주의하세요.



    58년생(무술) - 주변인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행동에 주의하세요.
    70년생(경술) - 직장에서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실수로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어요.
    82년생(임술) -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서 명예가 추락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    94년생(갑술) - 계획된 일이나 약속은 진행하셔도 무난하겠네요.


    돼지
    59년생(기해) - 직장에서 동료와의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겠네요.
    71년생(신해) - 운전이나 오토바이, 자전거를 타실 때 사고에 주의하세요.
    83년생(계해) - 소지품(지갑, 휴대폰, 악세사리) 분실에 주의하세요.
    95년생(을해) - 운동이나 걸어다닐 때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 하세요.
    http://dgsaju.co.kr/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