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0년4월12일 운세/4월12일 운세/오늘의 운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4. 11. 22:01

    60년생(경자) - 일거리나 금전 등의 문제로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네요.

    72년생(임자) - 취업이나 일자리 걱정이 많은 날입니다. 오늘은 휴식하세요.

    84년생(갑자) - 일자리를 후배나 형제에게 부탁을 해보세요.

    96년생(병자) - 집에서 동쪽으로 운동이나 산책을 가면 좋은 기운을 받겠네요.

     

     

    61년생(신축) - 고집이 강해지고 주변인이 미워질 수 있는날입니다.

    73년생(계축) - 무기력하고 우울한 날입니다. 밖으로 나가서 기분전환을 하세요.

    85년생(을축) - 체력이 지나치게 고갈되어있어요. 에너지 충전을 해보세요.

    97년생(정축) - 답답한 하루지만 서서히 생기가 돌고 기분이 좋아지겠네요.

     

     

    호랑이

    62년생(임인) - 배우자에게 직설적 언행이나 폭언에 주의하세요.

    74년생(갑인) - 가족이나 배우자가 힘들게 하는 하루네요.

    86년생(병인) - 연상의 배우자인 경우에는 주말에 다툼에 주의 하세요.

    98년생(무인) - 이성친구와 오해나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토끼

    63년생(계묘) -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일상을 보내세요.

    75년생(을묘) - 대청소를 하시면 복이 들어오겠네요.

    87년생(정묘) - 집안에 꽃을 심어시기에 좋은 날이네요.

    99년생(기묘) - 가까운 야산을 올라보세요. 따뜻하게 입고가세요.

     

     

    64년생(갑진) - 독서나 음악 감상으로 에너지를 충전하세요.

    76년생(병진) - 꽃과 나무가 있는 곳에서 기분전환을 하세요. 충전이 될 겁니다.

    88년생(무진) - 가까운 야산이나 공원 등을 산책하시면서 휴식을 취하시면 좋아요.

    00년생(경진) - 그동안 밀린 잠을 푹~ 자면서 휴식을 취하세요

     

     

    65년생(을사) - 당뇨나 혈압관련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.

    77년생(정사) - 스트레스로 두통이나 관절 부상에 주의하세요.

    89년생(기사) - 소화불량이 생길 수 있으니 과식을 주의하세요.

    01년생(신사) - 감기몸살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66년생(병오) - 친구나 형제와 취미생활이나 커피 한잔하시기에 좋은 날이네요.

    78년생(무오) - 부모님께 안부 전화 한통하시면 좋아하시겠네요.

    90년생(경오) - 배우자와 산책이나 커피 한잔하세요. 좋은 시간이 되겠네요.

    02년생(임오) - 이성친구나 친구와 함께하면 좋은 날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55년생(을미) - 계획했던 일이나 약속은 무난하게 진행되네요.

    67년생(정미) - 회사의 밀린 업무나 스트레스는 날려버리세요.

    79년생(기미) - 몸과 마음이 지쳐있네요. 편안하게 주말을 보내세요.

    91년생(신미) - 머리가 무겁고 두통이 생길 수 있겠네요. 산책으로 기분전환 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원숭이

    56년생(병신) - 문서나 매매, 계약 등의 운이 좋은 날로 금전운이 좋은 날이네요

    68년생(무신) - 금전운이나 결과가 좋은 날이네요. 계획대로 추진해보세요.

    80년생(경신) - 뜻하지 않은 금전이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92년생(임신) - 사고나 부상등의 일로 금전지출이 많이 생기는 날이니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57년생(정유) - 오늘은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주의하세요.

    69년생(기유) -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해서 명예가 추락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
    81년생(신유) - 주변인과의 계획이나 약속을 지키세요. 관재구설수 조심!

    93년생(계유) - 친구나 가까운 사람과의 언쟁으로 속상한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.

     

     

    58년생(무술) - 등산이나 등반, 산을 오를 때 골절에 조심하세요.

    70년생(경술) -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타실 때 사고에 주의하세요.

    82년생(임술) - 주위사람과의 시비나 다툼, 교통사고 등을 주의하세요.

    94년생(갑술) - 소지품(지갑, 휴대폰, 악세사리) 분실에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돼지

    59년생(기해) - 야산이나 땅(나대지, 전답)을 알아보시기 좋은 날이네요.

    71년생(신해) - 계약이나 매매운이 나쁜 하루입니다. 다음 기회에...

    83년생(계해) - 원룸이나 작은 평수의 아파트를 알아보세요.

    95년생(을해) - 친구나 동료와 함께 계약이나 매매를 하시면 길해요.

     

    http://dgsaju.co.kr/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