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0년4월11일 운세/4월11일 운세/오늘의 운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4. 11. 00:00

    60년생(경자) - 대청소라도 하면서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해보세요.

    72년생(임자) - 자신감도 약해지고 몸과 마음이 힘든 하루네요.

    84년생(갑자) - 무기력하고 우울한 날입니다. 밖으로 나가서 기분전환을 하세요.

    96년생(병자) - 자신감도 생기고 기분이 좋은날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61년생(신축) - 배우자에게 따뜻하게 표현하세요. 싸움이 됩니다.

    73년생(계축) - 배우자와의 오해로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85년생(을축) - 배우자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97년생(정축) - 이성친구와 데이트 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호랑이

    62년생(임인) - 가까운 야산을 올라보세요. 따뜻하게 입고가세요.

    74년생(갑인) -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즐기시는 분들의 사고나 부상에 주의하세요.

    86년생(병인) -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를 즐기면서 주말을 보내세요.

    98년생(무인) - 축구 등 운동할 때 부상에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토끼

    63년생(계묘) - 재래시장이나 마트, 백화점에서 쇼핑하기 좋은 날이네요.

    75년생(을묘) - 공원에서 자전거타기 등 운동을 해보세요.

    87년생(정묘) - 수목원이나 야산을 올라가기에 매우 좋은 날입니다.

    99년생(기묘) - 야외로 나가서 공원을 산책하시기 좋은 날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64년생(갑진) - 과격한 운동이나 조깅 등을 할 때 골절에 주의하세요.

    76년생(병진) - 감기몸살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주의하세요

    88년생(무진) - 소화불량이 생길 수 있으니 과식을 주의하세요.

    00년생(경진) - 스트레스로 두통이 생길 수 있으니 운동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65년생(을사) - 친구나 형제와 만나서 다툼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
    77년생(정사) - 부모님께 전화드리고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

    89년생(기사) - 배우자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면서 대화를 해보세요. 오해가 풀려요.

    01년생(신사) - 이성친구나 친구와 함께하면 좋은 날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66년생(병오) - 몸과 마음이 지쳐있네요. 편안하게 주말을 보내세요.

    78년생(무오) - 업무적 스트레스로 힘든 하루네요. 오늘은 휴식을 취하세요.

    90년생(경오) - 계획했던 약속이나 일이 막히고 진행이 어려워요.

    02년생(임오) - 학업이나 과제 등을 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55년생(을미) - 카드나 지갑 분실을 주의하세요. 도둑도 조심하세요.

    67년생(정미) - 금전운이나 결과가 좋은 날이네요. 계획대로 추진해보세요.

    79년생(기미) - 일한만큼 결과가 생기는 날이네요. 끝까지 마무리를 잘하세요.

    91년생(신미) - 뜻하지 않게 돈이 많이 나가는 하루네요. 금전거래는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원숭이

    56년생(병신) - 주변인과의 계획이나 약속을 지키세요. 명예가 떨어져요.

    68년생(무신) - 금전적인 문제나 실수로 인해서 구설에 올라 명예가 추락.

    80년생(경신) - 친구나 가까운 사람과의 언쟁으로 속상한 하루가 될 수 있겠네요.

    92년생(임신) - 편안하고 무난한 하루가 되겠네요. 휴식을 취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57년생(정유) - 오토바이나 자전거 등 위험한 운동은 사고에 주의하세요.

    69년생(기유) - 시비나 다툼, 교통사고 등을 주의하세요.

    81년생(신유) - 등산이나 야산을 오를 때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
    93년생(계유) - 옆 사람과의 오해나 다툼, 구설수에 조심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58년생(무술) - 야산이나 땅(나대지, 전답)을 알아보시기 좋은 날이네요.

    70년생(경술) - 계약이나 매매운이 나쁜 하루입니다.

    82년생(임술) - 아파트나 상가를 알아보세요. 매매운이 좋은 날입니다.

    94년생(갑술) - 자격증이나 시험에 대한 자료를 검토해보면 좋은 날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돼지

    59년생(기해) - 일자리를 구하기가 힘든 날이네요. 다음주를 기대해 보세요.

    71년생(신해) - 일자리를 후배나 형제에게 부탁을 해보세요.

    83년생(계해) - 영업은 회사에서 동쪽방향으로 가보세요.

    95년생(을해) - 취업을 위한 자료를 검토해 보세요. 인터넷 검색도 좋은 날이네요.

     

    http://dgsaju.co.kr/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