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0년4월7일 운세/오늘의 운세/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4. 7. 00:02

    60년생(경자) - 목욕탕, 낚시 등 주의 하세요. 감기나 코로나-19감염 주의!

    72년생(임자) - 허리, 무릎, 관절 등 뼈관련 질병에 주의 하세요.

    84년생(갑자) - 딱딱하고 건조한 음식습취에 주의하세요. 소화불량이 생길 수 있어요.

    96년생(병자) - 야채나 채소섭취를 많이하세요. 스트레스에 도움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61년생(신축) - 친구나 직장동료와의 식사자리가 매우 좋네요.

    73년생(계축) - 부모님이나 선배와의 만남이나 약속은 좋은 기운을 가져다주네요.

    85년생(을축) - 배우자와 집에서 맥주한잔하기에 매우 좋은 날이네요.

    97년생(정축) - 가족이나 친구들의 도움으로 기분좋은 하루가 되겠네요.

     

     

    호랑이

    62년생(임인) - 과욕은 금물입니다. 일진행이 느려지고 실수가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74년생(갑인) - 실적이 많이 부진합니다. 처음부터 다시 검토해보고 보완해보세요.

    86년생(병인) -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추진하기에는 무리입니다. 한가지 일에 집중!

    98년생(무인) - 학업이나 과제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 오늘 마무리 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토끼

    63년생(계묘) - 주위사람으로부터 명예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75년생(을묘) - 진행한 업무가 성공을 이루고 명예가 높아지는 날이네요.

    87년생(정묘) - 사람이나 선배의 도움으로 명예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99년생(기묘) - 직설적인 언행이나 행동으로 야단을 맞을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64년생(갑진) - 금전적 손실이 생기고 뜻하지 않은 지출이 많을 수 있겠네요.

    76년생(병진) - 횡재수는 없어요. 금전운은 약한 날이네요.

    88년생(무진) - 열심히 일하는 만큼 결과가 생기는 날이네요. 화이팅!!

    00년생(경진) - 친구나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는 행위는 하지 마세요.

     

     

    65년생(을사) - 일상이 편안하고 무난한 하루가 되겠네요. 충분히 휴식을 취하세요.

    77년생(정사) - 작은 사고가 발생하지만 무난하게 해결되는 날입니다.

    89년생(기사) - 주위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01년생(신사) - 외출시에 소지품 분실에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66년생(병오) - 투자나 재테크하기에는 나쁜 날이네요. 오늘은 공부하시길...

    78년생(무오) - 집에서의 서쪽방향의 전답을 살펴보시면 찾을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90년생(경오) - 계약이나 매매운은 보통인 날이네요.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.

    02년생(임오) - 집중력이 부족해지는 날이네요. 체력을 올려보세요.

     

     

    55년생(을미) - 주위에 부탁을 해보면 일거리가 많이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67년생(정미) - 집 방향에서 서쪽으로 직장을 구해보세요. 가능할 수 있어요.

    79년생(기미) - 실수가 많은 날이 되겠네요. 천천히 여유를 가지시고 행동하세요.

    91년생(신미) - 취업하기가 힘든 날이네요. 면접 때 행동과 언행에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원숭이

    56년생(병신) - 지인분들과 만남을 가지시기에 좋은 하루네요. 전화해보세요.

    68년생(무신) - 오늘은 주위사람들의 고민상담자가 되겠네요. 복이 들어오네요.

    80년생(경신) - 그동안 불편하게 지냈던 사람과 화해를 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

    92년생(임신) - 연상의 이성에게 고백하기 좋은 날이네요. 용기를 내보세요.

     

     

    57년생(정유) - 배우자와 식사나 커피 한잔 마시기에 좋은 날이네요.

    69년생(기유) - 가족들과 오해나 다툼이 발생될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하세요.

    81년생(신유) - 친구나 동료들과의 관계가 불편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
    93년생(계유) - 선배나 형과의 약속이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이네요.

     

     

    58년생(무술) - 면역력의 약화로 감기몸살이 올 수도 있겠네요.

    70년생(경술) - 손목이나 발목 등의 뼈관련 부상에 주의하세요.

    82년생(임술) - 건축이나 목재에 관련 된 작업을 할 경우 톱 등에 주의!

    94년생(갑술) - 헬스나 운동을 하다가 부상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돼지

    59년생(기해) - 아침 저녁으로 공원이나 강가를 산책하시면 기분전환에 좋겠네요.

    71년생(신해) - 가정에서 스트레칭이나 간단한 근력운동이 체력에 도움이 되겠네요.

    83년생(계해) - 아침이나 퇴근 후에 가까운 학교의 운동장을 걸어보세요.

    95년생(을해) - 무난한 하루가 되겠네요. 밀렸던 공부를 하시면 좋겠네요.

     

    http://dgsaju.co.kr/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