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0년4월29일 운세/4월29일 운세/오늘의 운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4. 28. 23:54


    60년생(경자) - 계약이나 매매운은 좋습니다. 계획대로 진행하셔도 되는 날입니다.
    72년생(임자) - 아파트나 상가 등 건물 매매운이 좋은 날입니다.
    84년생(갑자) - 계약이나 매매운은 보통입니다. 자료조사만 하세요.
    96년생(병자) - 학용품이나 책 등을 구입할 경우 실수가 생길 수 있어요.



    61년생(신축) - 취업운이 좋은 날이네요. 이곳저곳을 알아보세요.
    73년생(계축) - 친구에게 부탁해보세요. 일거리나 일자리가 생길 수 있어요.
    85년생(을축) - 주위사람들의 도움으로 취업운이 좋은 날이네요.
    97년생(정축) - 학업이나 일의 결과가 좋은 하루네요.


    호랑이
    62년생(임인) - 친구나 지인과의 관계를 어색하게 만들지 마세요.
    74년생(갑인) - 무기력하고 우울한 기분이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.
    86년생(병인) - 방해를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 날이네요.
    98년생(무인) - 학업이나 과제에 대한 스트레스로 마음이 답답합니다.


    토끼
    63년생(계묘) - 친구나 동료와 만남을 가져보세요. 좋은 소식이 있어요.
    75년생(을묘) - 부모님과 데이트를 해보세요. 기분전환이 됩니다.
    87년생(정묘) - 배우자와 저녁을 먹고 산책하기 좋은 날이네요.
    99년생(기묘) - 이성친구와 데이트하기 좋은 날이네요.



    64년생(갑진) - 일진행이 막히고 해결이 잘 안되네요. 하나씩 다시 시작해보세요.
    76년생(병진) - 직장의 업무문제나 남편의 문제는 잠시 잊어버리시고 쉬세요.
    88년생(무진) - 금전문제 등으로 고민이 될 수 있는 날이네요.
    00년생(경진) - 학업이나 아르바이트 등 하는 일이 무난하게 진행되는 하루네요.



    65년생(을사) - 가까운 야산을 산행하기 좋은 날이네요.
    77년생(정사) - 명상이나 요가,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보세요.
    89년생(기사) - 가까운 저수지나 강가를 산책하시면 좋은 날이네요.
    01년생(신사) -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. 야외에서의 다툼을 주의!



    66년생(병오) - 자동차나 자전거, 오토바이 등의 교통사고에 주의하세요.
    78년생(무오) - 해삼물 등 상한 음식섭취에 주의하세요.
    90년생(경오) - 허리, 무릎, 손목, 발목 등 뼈관련 부상에 주의하세요.
    02년생(임오) - 화상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

    55년생(을미) - 부모님이나 선배와의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대화를 해보세요.
    67년생(정미) - 배우자와 지난일로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세요.
    79년생(기미) - 배우자나 친구와의 오해로 미운감정이 생길 수 있는 하루네요.
    91년생(신미) - 후배나 자식의 문제로 스트레스가 심하네요. 휴식을 취하세요.


    원숭이
    56년생(병신) - 동료나 직원의 실수로 일진행이 막히고 결과도 미흡하네요.
    68년생(무신) - 지갑분실이나 금전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.
    80년생(경신) - 마무리 작업에서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끝마무리를 잘하세요.
    92년생(임신) - 동료나 팀원과의 다툼으로 마음이 힘든 하루네요.



    57년생(정유) - 사업이나 직장에서의 성과가 좋은 하루네요.
    69년생(기유) - 목표의 달성으로 안정적인 수입이 있겠네요.
    81년생(신유) - 일의 결과가 좋은 날이네요. 재물운이 좋아요.
    93년생(계유) - 금전문제로 마음이 상하고 미운감정이 생길 수 있어요.



    58년생(무술) - 결과가 미약한 하루네요. 내일을 기대하세요.
    70년생(경술) - 주위사람들의 도움으로 명예가 올라가는 날이네요.
    82년생(임술) - 동료와 함께 힘을 합쳐 일을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.
    94년생(갑술) - 많은 일을 한꺼번에 진행하면 실수가 생겨요.


    돼지
    59년생(기해) - 금전문제나 동료와의 마찰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.
    71년생(신해) - 언행이나 행동으로 오해와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    83년생(계해) - 뜻하지 않은 금전손실이 생길 수 있는 하루네요.
    95년생(을해) - 소지품(지갑, 휴대폰, 악세사리) 분실에 주의하세요.

    http://dgsaju.co.kr/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