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늘의 운세/2020년4월27일 운세/ 4월27일 운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4. 26. 20:37


    60년생(경자) - 형제나 친구와의 불편한 관계로 마음이 힘든 하루가 될 수 있어요.
    72년생(임자) - 무기력하고 우울한 기분이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.
    84년생(갑자) - 몸과 마음이 매우 힘든 하루네요.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.
    96년생(병자) - 아버지와 오해나 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



    61년생(신축) - 형제나 친구와 화해하기 좋은 날이네요.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.
    73년생(계축) - 부모님댁을 방문해서 저녁이라도 함께 드시면 좋겠네요.
    85년생(을축) - 배우자와 저녁을 함께 하거나 커피숍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날이네요.
    97년생(정축) - 이성친구와 만나서 데이트하기에 좋은 날이네요.


    호랑이
    62년생(임인) - 가전제품 등을 구입하기 좋은 날이네요.
    74년생(갑인) - 사업이나 업무에 매진하세요. 결과가 좋은 날이네요.
    86년생(병인) - 금전문제 등으로 고민이 많은 날이네요. 곧 좋아집니다.
    98년생(무인) - 각종 시험이나 자격증에 관한 책을 읽어보세요, 좋은 정보가 있어요.

    토끼
    63년생(계묘) - 자격증, 공부, 매매, 계약 등에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.
    75년생(을묘) - 직장에서의 업무나 사업상 큰 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!
    87년생(정묘) - 금전적 문제가 법적으로 갈 수도 있으니 처리를 잘하세요.
    99년생(기묘) - 야외에서는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가급적 가정에서 휴식을 취하세요.



    64년생(갑진) - 자동차나 자전거, 오토바이 등의 사고에 주의하세요.
    76년생(병진) - 무거운 물건을 들 때 주의 하세요. 뼈관련 부상에 주의!
    88년생(무진) - 감기몸살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주의하세요.
    00년생(경진) - 딱딱한 음식이나 과일을 먹을 때 주의하세요. 이빨이 상할 수도...


    65년생(을사) - 배우자와 대화를 원하시고 계신다면 대화를 하시기에 좋은 날입니다.
    77년생(정사) - 아버지나 시어머니께 안부전화를 드려보세요.
    89년생(기사) - 후배들과 함께 점심식사해보세요. 기분이 달라져요.
    01년생(신사) - 친구에게 먼저 연락해 보세요. 좋은 소식이 있을지 몰라요.



    66년생(병오) - 금전이나 배우자와의 다툼으로 마음이 불편합니다. 대화를 해보세요.
    78년생(무오) - 작업이나 업무의 실수로 인해서 힘든 하루입니다. 편하게 생각하세요.
    90년생(경오) - 사업장이나 직장에서 동료와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.
    02년생(임오) - 공부나 과제가 잘되지 않아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네요.



    55년생(을미) - 불법주정차나 과속 등으로 금전손실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.
    67년생(정미) - 문서나 건물, 상가 등이 금전운을 좋게 하는 하루가 됩니다.
    79년생(기미) - 기발한 아이디어나 제품으로 금전운이 좋아지는 하루네요.
    91년생(신미) - 주위사람과 금전문제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.


    원숭이
    56년생(병신) - 배우자의 도움으로 명예가 올라가고 결과가 좋은 날이네요.
    68년생(무신) - 사업이나 직장에서 업무적인 능력을 인증 받아 명예가 올라가요.
    80년생(경신) - 동료와 함께 힘을 합쳐 일을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.
    92년생(임신) - 일의 끝마무리를 잘못해서 꾸지람을 들을 수 있겠네요.



    57년생(정유) - 금전적 문제로 스트레스가 많이 생기는 하루입니다.
    69년생(기유) - 업무적인 실수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    81년생(신유) - 동료, 친구 등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.
    93년생(계유) - 시험준비나 서류, 계약, 부모님의 문제로 스트레스가 생기네요.



    58년생(무술) - 계약이나 매매는 계획대로 진행하셔도 되는 날입니다.
    70년생(경술) - 매매나 계약을 할 경우 비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.
    82년생(임술) - 계약이나 매매운은 보통입니다. 오늘은 정보만 확인하세요.
    94년생(갑술) - 매매나 계약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세요.


    돼지
    59년생(기해) - 사업이나 직장에서 그만두지 않도록 하세요.
    71년생(신해) - 교육, 방송, 통신, 예술계통의 취업운이 좋은 날이네요.
    83년생(계해) - 취업이나 일거리를 찾기에 힘이 들어요. 경쟁이 심하네요.
    95년생(을해) - 취업이나 아르바이트를 원하신다면 시내방향으로 구해보세요.

    http://dgsaju.co.kr/

Designed by Tistory.